미백과 치아 미백에 대한 훌륭한 조언
치아 미백은 많은 사람들이 얼룩진 치아나 누런 치아로 인해 당황하기 때문에 어려운 화제가 될 수 있다.
전문적으로 치아를 희게 할 여유가 없다면 어떤 다른 방법이 있는가? 치아를 희게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치아를 더 잘 돌보는 동기를 줄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종류의 제품들은 치아를 희게 하기 위해 사용될 때 일반 치약보다 더 많은 것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은 치과의사와 이야기하고 제품 추천을 요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미백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입안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치과에 가십시오.
치아 미백에 관해서는 반드시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의 치과의사는 당신의 치아 미백 계획을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현재 치아 상태를 고려할 때 당신이 이 계획을 시도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딸기는 천연 치아 화이트너로 사용할 수 있다.
딸기는 유기농이라서 강한 화학 물질 없이도 희게 할 수 있다.
이를 닦기 위해 반죽으로 으깨어 이를 닦고, 5분 동안 켜두거나, TV를 보거나 책을 읽으면서 딸기를 반으로 잘라 이를 닦을 수도 있다.
베이킹 소다로 이를 닦아라.
베이킹 소다수는 당신의 치아를 자연스럽게 희게 한다.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여 이를 닦을 때는 껌 자극을 피하기 위해 부드럽게 해야 한다.
반짝이는 하얀 치아를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은 미백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치약은 치아의 플라그와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마찰을 이용하여 효과가 있다.
이 접근법은 치약이 결국 치아를 찧게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룩을 줄여주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입안이 아프기 시작한다면, 계속해서 치아 미백하지 말아라.
어떤 방법들은 당신의 입을 매우 민감하게 만들고 잇몸 염증과 같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사용한 후에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멈춰서서 치과 의사의 조언을 받을 때까지 계속하지 마라.
그는 당신의 치아를 민감하게 만들지 않는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라고 제안할지도 모른다.
립 컬러의 적절한 음영을 고르면 미소가 더 밝아질 거야.
파란색 바탕의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를 생각해봐.
빨강이나 베리처럼 파란색이 도는 색은 치아가 더 하얗게 보이도록 만드는 데 좋다.
입술에 무광택 마감을 하면 치아에 얼룩과 변색을 강조할 수 있으므로 약간 광택이 나는 립스틱을 선택한다.
만약 여러분이 치아를 원한다면, 얼룩을 유발할 수 있는 액체를 마실 때, 그것을 물로 쫓아라.
색소가 들어가서 이빨에 묻지 않게 하려면, 차와 커피를 마신 후에 물을 좀 마셔라.
이 음료들은 빨대를 통해서도 마실 수 있다.
대량 판매되는 매장 브랜드 마우스워시, 특히 컬러가 첨가된 제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헹굼들 중 일부는 실제로 반복해서 사용하면 치아가 변색될 수 있다.
대부분의 구강염은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혀와 잇몸을 손상시키고 혀 아래 혈류로 들어갈 수도 있다.
미백 이쑤시개가 효과적이라고 믿는 함정에 빠지지 말라.
비록 좋은 칫솔은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새로운 얼룩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겠지만, 여러분은 치아를 희게 하는 다른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치아 미백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는 치약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베이킹 소다가 1차 성분으로 들어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미백 치약은 비마비성 치약을 사용한다.
이를 희게 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 치약으로 닦는다.
어떤 브랜드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치아에 가장 적합한지 조사해보십시오.
치아가 가늘어지려면 구강청소를 피하십시오.
구강 세척제에 함유된 독한 화학물질과 알코올은 치아의 표면과 에나멜을 저하시키고 치아의 얼룩에 더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구강 세척제를 사용하지 않을 정도로 치아가 건강한지 치과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매일매일 작은 걸음걸이로 스스로 당신의 치아를 희게 할 수 있다.
웃는 모습을 개선하기 위해 몇 달 동안 저축한 자금과 지속적인 치과의사 방문이 필요해서는 안 된다.
치아를 어떻게 희게 만들기로 결심했든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밝고 하얀 미소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매일 좋은 구강위생 수행을 꼭 해야 한다.